동면·남면, 오는 15일 면민의 날 행사 연다

체육대회 및 문화공연 등 ‘다채’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8/08/07 [15:09]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면·남면, 오는 15일 면민의 날 행사 연다

체육대회 및 문화공연 등 ‘다채’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8/08/07 [15:09]

▲     © 화순매일신문


30회 동면면민의 날 행사가 오는 15일 동면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다.

 

동면번영회(회장 강병두) 주최 동면청년회(회장 지성문)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엔 면민과 출향인사 등 1천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면민의 상 시상 및 지호학교 학생들의 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축구, 단체줄넘기, 훌라후프, 윷놀이, 투호, 고무신명중차기, 400계주 등 마을대항 체육대회를 통해 면 발전과 주민 화합을 다질 예정이다.

 

지성문 동면청년회장은 이번 행사는 동면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항상 관심을 보내주신 주민과 향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     © 화순매일신문


남면도
15~1620회 남면 면민의 날53회 모후기 체육대회를 사평초등학교에서 갖는다.

 

행사는 모후산 풍물단의 풍물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행운권 추첨, 축구, 배구, 윷놀이, 투호 등 다채로운 체육행사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장학금 마련을 위한 일일호프도 운영된다.

 

김용학 남면 번영회장은 이번 체육행사는 남면 발전을 위해 항상 애정을 보내주신 면민과 향우들의 단합과 역량이 결집되는 흥겨운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면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입 협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