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 “손금주 입당 불허 환영”

손금주 “지역과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집중”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9/01/14 [17:17]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 “손금주 입당 불허 환영”

손금주 “지역과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집중”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9/01/14 [17:17]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회는 14손금주 의원의 입당 불허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나주화순지역위원회는 이날 손금주 의원의 입당 불허는 새로운 정치발전의 시작으로 적극 환영한다!’는 제목의 성명서를 통해 당의 이번 결정은 당을 위해 헌신한 당원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이며 의리와 책임정치의 중요성을 일깨워준 용단이고 평가했다.

 

특히 현역 의원의 입당 요청을 당헌당규에 따라 엄격한 심사를 통해 불허한 것은 새로운 정치의 첫발을 내딛었다는 점에서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중앙당 결정을 추켜세웠다.

 

나주화순지역위원회는 우리는 이번의 입당 파동을 계기로 당과 정부가 처한 어려운 현실을 자각하면서 당의 혁신을 강화하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 평화통일, 그리고 포용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전심전력할 것을 다짐한다고 약속했다.

 

한편 더불어 민주당 당원 자격심사위원회는 지난 13일 손금주 의원의 입당 신청을 불허한다고 밝힌 바 있다.

 

손 의원은 당의 고민도 이해하지만 전혀 예상하지 못한 결과에 당혹스러운 것이 사실이다면서도 당의 공식기구가 결정한 사안인 만큼 그 결정에 존중한다고 입장을 내놨다. 그러면서 지역민들의 요구와 민의가 반영되지 못한 것이 유감이고 지역민들께 송구하다고 밝혔다.

 

손 의원은 지역구 국회의원으로 지역구민과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집중하면서 시간을 갖고 앞으로의 행보를 고민하겠다고 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