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영재교육원, 학부모 대상 공개 수업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9/05/15 [15:59]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영재교육원, 학부모 대상 공개 수업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9/05/15 [15:59]

▲     © 화순매일신문


화순교육지원청
(교육장 최원식)은 지난 14일 화순영재교육원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공개수업을 가졌다.

 

학부모 공개수업은 초중등 4학급 72명의 학부모와 교육청 관계자 등 약 1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1교시는 초 5학년은 더블버블형 맵을 활용하여 공통점과 차이점 찾기’, 6학년은 ‘OOHO 물병 만들기’, 1학년은 외심 빛 상자 만들기’, 2학년은 좀도둑과 목격자를 읽고 독해 및 감상하기등으로 학생들의 창의성을 기를 수 각각의 주제로 운영했다.

 

1교시 수업 참관 후 진행된 학부모 간담회에선 수업 참관 느낌과 2019학년도 화순영재교육원 교육 상황과 앞으로 진행 될 교육에 대한 안내와 학부모님들의 건의사항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기회가 마련됐다.

 

한 학부모는 창의성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의 교육을 받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라고 하였으며 또 다른 학부모는 색다른 주제로 수업을 하니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수업에 적극 참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원식 교육장은 학부모님들과 학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학생들의 잠재력과 영재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우리 학생들이 화순 지역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를 빛내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