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주면생활개선회 푸른농촌상 수상

한국생활개선화순군연합회 총회 개최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9/12/12 [14:42]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능주면생활개선회 푸른농촌상 수상

한국생활개선화순군연합회 총회 개최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9/12/12 [14:42]

▲     © 화순매일신문


한국생활개선화순군연합회
(회장 박태은) 총회가 지난 10일 화순군농업기술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는 생활개선회원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사업결산과 활동상황 보고, 읍면생활개선회 활동기록부 평가 및 시상, 농작업 안전교육으로 진행됐다.

 

군연합회에서는 읍면생활개선회 활동기록부 등을 평가하여 개선회 활성화와 봉사활동이 우수한 능주면생활개선회, 도곡면생활개선회, 한천면생활개선회, 북면생활개선회에 시상을 하고 농업인의 안전을 위한 농약안전사용과 마스크 착용교육을 실시하고 참석한 회원들에게는 마스크를 보급했다.

 

이와 함께 민승규 전 농촌진흥청장의 화순농업의 미래에 대한 특강은 화순농업이 발전할 수 있는 방향과 농업인들이 준비해야할 방안을 제시하여 생활개선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박태은 회장은 화순 국화향연에서 국화빵과 국화누룽지를 판매해 큰 성과가 있었다생활개선회가 화순군 발전에 보탬이 되는 조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화순군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생활개선회가 우리 지역의 농업 발전은 물론 봉사활동, 환경보존 등의 여러 분야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생활개선회를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화훼장식연구회(회장 박은주)에서는 연말 화훼장식으로 갈란드를 제작 농업기술센터 로비를 장식해 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하는 농업인에게 찬사와 격려를 받았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