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라라·광주은행, 파트너십 ‘협약체결’

어린이직업체험파크 홍보 및 물품 지원 등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0/05/21 [14:34]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키즈라라·광주은행, 파트너십 ‘협약체결’

어린이직업체험파크 홍보 및 물품 지원 등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0/05/21 [14:34]

  © 화순매일신문


키즈라라(대표이사 최영근)는 지난 20일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과 어린이직업체험파크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광주은행은 지방은행 부문 브랜드파워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리딩뱅크로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후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에 직업체험실 공간을 운영하고, 홍보 및 물품지원 등을 통해 키즈라라와 상호 협력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키로 했다.

 

송종욱 은행장은 우리지역에 최초로 들어서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가 아이들의 꿈을 키우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키즈라라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한편 지역의 명소로 거듭나 지역사회 발전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근 대표이사는 광주·전남을 대표하는 은행인 광주은행과 파트너십 체결로 사업추진에 큰 힘을 얻게 되었다키즈라라와 오랜기간 함께 해 온 광주은행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으로 더욱 실감나는 은행 직업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올바른 경제관념을 갖고, 광주은행 콘텐츠 활용을 통한 체험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
포토뉴스
봄 시샘하는 첫눈(?)
1/2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