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대표 관광 슬로건 공모하세요”

7월 24일까지…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0/06/25 [13:57]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 대표 관광 슬로건 공모하세요”

7월 24일까지…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0/06/25 [13:57]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은
724일까지 군 대표 관광 슬로건를 공모한다.

 

군은 공모전을 통해 관광 화순을 창의적이고 함축적으로 표현해 관광 화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관광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슬로건을 선정할 계획이다.

 

화순군은 최근 관광객 500만 유치를 목표로 세계거석 테마파크 조성, 고인돌 오토캠핑장 개장을 준비하고 있다. 홍남순 변호사 생가 복원, 화순 적벽 명소화 사업 등 사시사철 누구나 즐겨 찾는 관광도시 화순을 만들기 위해 관광 인프라 확충과 홍보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슬로건 공모전은 관광 마케팅 활성화 시책 중 하나로 추진한다.

 

공모 참가 희망자는 화순군 누리집 공지사항의 관광 슬로건 공모 신청서양식을 작성해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관광 슬로건은 군민 선호도 조사와 함께 창의성, 함축성, 상징성, 전달성, 적합성을 기준으로 심사해 선정한다. 최우수상 1점에 100만 원, 우수상 2점에 각각 50만 원, 장려상 2점에 각각 20만 원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대국민 공모인 만큼 관광 화순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슬로건이 많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화순 관광 콘텐츠와 비전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청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관광진흥과 관광기획팀(061-379-3506)에 문의하면 된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