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호남사진아카데미 사진전 열린다

천사관, 12월 31일까지…아카데미 수강생 작품 64점 전시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2/12/01 [13:01]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5회 호남사진아카데미 사진전 열린다

천사관, 12월 31일까지…아카데미 수강생 작품 64점 전시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2/12/01 [13:01]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립 천불천탑 사진문화관
(이하 화순 천사관)은 오는 3일부터 31일까지 5회 호남사진아카데미 사진전을 연다.

 

이번 사진전엔 아카데미 수강생 34명의 작품 64점이 전시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선 영산강을 테마로 1년 동안 작업을 해 온 연구반 수강생들의 작품을 엿볼 수 있다. 영산강의 시원에서부터 본류와 지류를 넘나드는 화순, 목포, 광주, 담양, 무안 등의 새벽··밤의 풍경을 담은 것.

 

아카데미 수강생들은 이론 수업과 적벽, 운주사, 고인돌 등 화순의 역사와 이야기가 숨겨진 장소를 찾아 현장 출사를 통해 실력을 쌓아왔다.

 

  © 화순매일신문


아카데미에 참여한 한 수강생은 미흡한 실력이지만 열심히 노력한 흔적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실력을 쌓아 계속해서 작품 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화순군 관계자는 천불천탑 사진문화관에서는 사진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께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앞으로도 무료 영화 상영, 사진 강좌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군민 문화생활 여건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남사진아카데미는 화순 천사관에서 2017년부터 꾸준히 진행해 온 사진교육 프로그램이다. 우수 커리큘럼으로 수강생의 만족도도 높고 수강생 작품 전시회 등 사진 기록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