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후정, 화순군 궁도 협회장기 궁도대회 우승

개인전 노년부 배남천 장년부 최봉근 여자부 김현숙 1위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3/03/14 [14:13]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후정, 화순군 궁도 협회장기 궁도대회 우승

개인전 노년부 배남천 장년부 최봉근 여자부 김현숙 1위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3/03/14 [14:13]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 궁도협회장기 궁도대회와 전라남도체육대회 화순 대표 선발전이 지난
12일 동복 군자정에서 열렸다.

 

화순군 궁도협회(회장 문경조)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엔 신정훈 국회의원, 하성동 화순군의회 의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단체전 및 노년부, 장년부, 여자부 등 개인전으로 진행됐다.

 

대회에선 모후정이 우승을 차지했고 서양정과 영덕정이 준우승과 3위에 올랐다.

 

개인전 노년부에선 서양정의 배남천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준우승은 김왕선(서양정), 윤일용(영덕정), 3위는 최재만(군자정), 박봉용(군자정), 국석훈(모후정) 선수가 올랐다.

 

개인전 장년부에선 우승 최봉근(서양정) 준우승 김선규(모후정) 조기철(서양정) 3위 정상대(군자정) 나성수(군자정) 정형철(서양정) 선수가 차지했다.

 

개인전 여자부 우승은 김현숙(서양정) 선수가 준우승 김지후(서양정) 박경희(영덕정) 3위는 정은주(서양정) 나현덕(군자정) 이정경(군자정) 선수에게 돌아갔다.

 

이번 대회 개인 성적 1~15위까지는 전라남도체육대회 화순 대표선수로 1차 선발됐고 4월 초에 2차 선발전을 열어 최종 7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문경조 화순군 궁도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대회를 통해 궁도협회 간 즐거운 만남의 장이 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앞으로 있을 어르신 생활체육 대회, 전남 서남부권 16개 정 남녀 궁도대회, 전국 남녀 궁도대회를 모두 잘 치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화순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궁도인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궁도의 생활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