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 연극·음악회 등 ‘풍성’

오는 31일 찾아가는 힐링 음악회 및 연극 ‘못생긴 당신’ 공연 등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3/05/25 [14:04]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가 있는 날 연극·음악회 등 ‘풍성’

오는 31일 찾아가는 힐링 음악회 및 연극 ‘못생긴 당신’ 공연 등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3/05/25 [14:04]

  © 화순매일신문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31일 연극,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펼쳐진다.

 

25일 화순군에 따르면 화순군은 오는 31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군민들이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연극, 음악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고 밝혔다.

 

31일 오후 2시부터 330분까지 화순읍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회랑과 잔디광장에서 찾아가는 힐링 음악회(화순읍 편)’가 열린다. 음악회엔 가수 공연뿐 아니라 주민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끼와 재주를 뽐내는 기회도 제공된다.

 

삭막했던 가족애의 회복 과정을 그린 연극 못생긴 당신공연이 오후 4시부터 하니움 적벽홀에서 진행된다. 대한민국 연극 대상 수상작품은 못생긴 당신은 5가정의 달에 맞춰 가족이 함께 울고 웃는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동구리 호수공원에서도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이날 오후 5시부터 문화가 있는 날-화순의 봄음악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은 장구 난타, 신민요, 대중가요, 에어로폰 연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화의 날 모든 공연은 무료로 진행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화순군청 문화예술과 문화예술팀(061-379-3513)으로 문의하면 된다.

 

화순군 관계자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앞으로도 군민들이 일상에서 문화를 맘껏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