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외국어체험센터, 가족영어캠프 운영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1/10/25 [15:00]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외국어체험센터, 가족영어캠프 운영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1/10/25 [15:00]

  © 화순매일신문


화순교육지원청 화순외국어체험센터(이하 외국어체험센터)는 지난 16일과 23일 관내 초등학교 3~4학년 학생들의 가족을 대상으로 2021년 가족 영어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Mission Impossible Pepero’를 주제로 6개의 미션(Book, Code, Puzzle, Bus, Airport Mission)을 수행하고, 확보한 재료로 빼빼로를 만들어보는 체험으로 진행됐다.

 

캠프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자녀들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영어 체험과 함께 즐길 수 있었다. 이러한 영어 체험 기회가 더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현희 교육장은 가족 영어캠프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즐거운 교육활동을 참여하여 가족애를 증대시키고, 화순외국어체험센터에서 운영하는 영어 교육의 효과를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을 것이다며 영어 공교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화순외국어체험센터는 가족 영어캠프, 1일 영어체험 프로그램, 집중적인 영어학습을 원하는 5·6학년 대상 영어 심화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방학 중 영어교실 운영으로 다양한 영어 교육 기회를 제공해 영어에 대한 동기 부여에 힘을 쏟고 있다.  

 
광고
포토뉴스
‘물보라’ 일으키는 시무지기 폭포
1/3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