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라라, 개관 앞두고 운영요원 100여명 모집

모집 기간 9월 30일까지…매니저·파트타임·미니잡 등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2/08/09 [17:30]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키즈라라, 개관 앞두고 운영요원 100여명 모집

모집 기간 9월 30일까지…매니저·파트타임·미니잡 등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2/08/09 [17:30]

 

  © 화순매일신문

키즈라라와 함께 할 화순의 우수 인재를 찾습니다

 

어린이 테마파크인 키즈라라(대표 최영근)’가 개관에 앞서 지역 우수 인재 100여명을 공개 모 집한다.

 

오는 1028일 개관 예정인 가운데 100여 명의 지역 우수 인재 모집을 위해 대규모 인재 채용에 나선다.

 

9일 키즈라라의 운영대행사인 한국능률협회에 따르면 10월 말 오픈을 앞두고 키즈라라를 이끌어갈 현장 운영직원들을 상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10일부터 930일까지이다.

 

입사지원은 키즈라라 채용사이트(http://kidslala.kmac.co.kr/)에서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매니저 파트타임 미니잡 등 세 분야인데 키즈라라의 어린이 직업체험관과 영유아 체험관의 운영 전반을 이끌어가며 고객서비스 및 행사 기획 및 운영, 안전사고 관리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모집전형은 서류심사 면접, 입문 교육, 최종 채용 순이다. 수시 채용은 면접전형과 입문교육 등으로 진행되며 일부 변경될 수 있다.

 

키즈라라는 현장 운영요원 양성을 통해 화순지역 인재 취업뿐 아니라 키즈라라와 화순이 함께 성장하고 많은 인력이 화순에 정착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한다는 구상이다.

 

키즈라라 관계자는 그랜드오픈을 앞둔 키즈라라의 성장과 도약을 이끌고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대규모 인력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키즈라라와 함께할 화순지역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키즈라라는 교육과 재미가 결합된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로의 성공적인 운영 방향을 이끌어가기 위해 인재상을 정립했다.

 

다양한 사람과 다양한 직업의 가치를 존중하는 전문적인 정보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제공하는 상냥하고 세심하게 아이에게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호기심과 상상력으로 체험의 과정을 함께 즐길줄 아는 등을 인재상의 핵심 가치로 규정했다.

 

키즈라라 채용과 관련해 기타 궁금한 사항은 키즈라라 지원 누리집(http://kidslala.kma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키즈라라는 현장 운영요원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대일 응대가 이뤄지는 중요 인적 자원이다. 특히 어린이 테마파크인 키즈라라의 정체성을 담아 캐릭터화해 위키(WIKI)’로 지칭키로 했다.

 

위키(WIKI)’는 어린이와 함께라는 뜻의 ‘With Kids’ 단어의 각각 앞 두 개씩의 철자를 땄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운해가 내려앉은 화순읍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