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희망 노래하는 갑오년 소망합니다”

류복열 전 광양경찰서장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3/12/31 [17:48]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꿈·희망 노래하는 갑오년 소망합니다”

류복열 전 광양경찰서장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3/12/31 [17:48]


화순의 꿈과 희망을 담은 갑오년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청말띠의 해가 상징하는 것처럼 새해에는 청마처럼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한해가 되길 바라며,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시고 뜻하시는 모든 소원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장기화된 경기침체는 풀리는 기미가 보이지 않고, 정치권은 밤낮으로 이념논쟁만 일삼으며 민생현안은 내팽겨진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위정자들이 국민을 생각하고, 나라의 앞날을 생각하여 주인인 우리가 진정 행복할 수 있는 한해가 되기를 여러분과 함께 기원해 봅니다.
 
존경하는 우리 화순군민 여러분.
 
지방자치선거가 있는 올해는 우리 화순군민의 성장발전을 위한 무엇보다도 중요한 해입니다.
 
오직 화순의 명예, 자존심, 발전을 책임질 수 있는 참신하고 깨끗한 인물을 뽑아 화순 번영의 원년이 될 수 있는 한해가 되어야 합니다.
 
공정의 가치는 특권을 가진 사람이나 힘 센 사람이 이기는 것이 아닙니다. 성실하고 부지런한 사람이 정정 당당하게 경쟁하면 이길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데 필수 가치입니다. 공정의 가치 실현을 위해 전력투구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우리 화순군민 여러분
 
갑오년 새해에는 갈등과 대립 등 소모적인 단어들을 모두 지워버리고 역동과 비상,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가슴 벅찬 한해가 되길 소망 합니다.
 
마지막으로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뜻하시는 일들이 모두 성취되는 행복한 한해가 되길 기원 합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