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화순여행’ 책자 재 발간

화순군, 문화유적‧역사인물 등 총망라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4/05/21 [16:40]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두근두근 화순여행’ 책자 재 발간

화순군, 문화유적‧역사인물 등 총망라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4/05/21 [16:40]


화순군의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생활문화, 풍물, 문화유적, 역사인물, 추억의 간이역과 오일장 등을 재미있게 엮은 ‘두근두근 화순여행’ 책자가 화순군에서 재발간되었다.
 
이번에 재발간된 책자에는 △시간이 빚은 보물, 빛나는 문화유산 △의로운 정신을 따라 △힐링의 공간, 휴양림과 옛길 △나무와 사람이 함께 있는 풍경, 휴(休) △자연과 조화로운 삶, 생태마을 △노래와 흥이 흐르는 마을 △예술의 향기 가득, 미술관 기행 △싸목싸목 간이역을 찾아 △인심 푸지고 오진 오일장으로 구성돼 있다.
 
책자는 귀농인 등 화순군에서 새로운 삶의 터전을 갖고자 하는 사람들, 화순군을 찾는 관광객, 그리고 우리지역에 살면서도 내 고장을 새롭게 알고자 하는 모든 군민들에게 군을 알리는 좋은 지침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두근두근 화순여행’ 올 1월에 발간되자마자 많은 인기를 얻어 전국에 배포, 화순군을 소개하는데 큰 역할을 했는데 독자들의 요구로 재발간된 것.
 
이 책은 앞으로 각급 학교와 도서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나 터미널, 정거장, 미술관 등에 비치되어 화순군을 찾는 사람들에게 널리 읽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