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호경 “6월 4일 역사적인 날이 될 것이다”

“화순시 승격의 벅찬 꿈이 이뤄집니다”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4/06/02 [20:45]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호경 “6월 4일 역사적인 날이 될 것이다”

“화순시 승격의 벅찬 꿈이 이뤄집니다”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4/06/02 [20:45]


임호경 화순군수 후보는 “6월 4일 임호경의 승리는 화순읍민이 그토록 열망한 인구 5만 이상 도농복합 화순시 승격이 시작되는 역사적인 날이 될 것이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화순시 승격은 국가와 전남도 예산 확보 등 지역발전의 획기적인 계기가 되는 것은 물론 주민복지 증진과 교육 여건 개선 등 새로운 화순 시대의 출발점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임 후보는 2일 보도자료를 내고 “그 동안 어느 후보도 화순시 승격을 주장하지 못한 것은 7만 군민이 잘 알고 있고 오직 임호경만이 꾸준히 실현 가능한 대안 제시로 화순시 승격을 약속했다”면서, “2천3백억 규모의 국가백신센터 및 관련 기업 유치, 감도리 산업단지 활성화 등을 통해 일자리 창출과 인구 유입을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약속했다.
 
임 후보는 “지난 선거운동 기간 동안 군민후보 기호 7번 임호경에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을 영원히 간직하겠다”면서 “‘은혜는 돌에 새기라’는 격언을 잊지 않고 7만 군민이 행복하고, 7만 군민이 화합으로 하나되는 화순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와 함께, 임 후보는 “화순 발전을 위해 출마하신 모든 후보님들의 노력에 경의를 표하고, 앞으로 선거 과정의 모든 일은 뒤로 하고 7만 군민과 함께 위대한 화순시대를 열어가자”고 당부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