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주농협 주유소 도내 첫 안심주유소 인증

25일부터 인증기념 사은행사 등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5/07/24 [18:44]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능주농협 주유소 도내 첫 안심주유소 인증

25일부터 인증기념 사은행사 등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5/07/24 [18:44]


능주농협 주유소가 최근 전남 도내 최초로 “안심주유소” 인증을 획득했다.

안심주유소란 한국석유관리원에서 주유소가 판매하는 석유제품을 인증·관리함으로써 소비자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주유소를 활성화하여 국내 석유시장의 건전한 유통질서 확립에 기여할 목적으로 운영현황, 서비스 평가항목에 대해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협약을 체결하고 품질인증 마크를 부착하여 안심하고 주유할 수 있는 국가가 공인한 주유소를 의미한다.

개장이후 능주농협 주유소를 이용했다는 조민현씨는 “농협이라는 믿음만으로 능주농협 주유소를 지금까지 이용했는데 안심주유소로 인증도 받았다고 하니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고, 믿을 수 있는 능주농협 주유소를 주위에 많이 홍보를 해야 겠다”고 추켜세웠다.

노종진 능주농협 조합장은 “금년에 새롭게 개장하여 정품정량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최고의 주유소를 만들자고 주문했고, 최소 인원으로 5개월 동안 열과성의를 다해 노력한 결과 전남도내 최초로 안심주유소 인증을 획득했다고 본다. 앞으로도 안심주유소의 큰 의무감으로 능주농협 주유소를 믿고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능주농협 주유소는 전남 최초 안심주유소 인증 기념 사은행사를 25일 부터 50,000원 이상 주유 고객에게 라면(5入)이나 물티슈 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