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희, 전국여성지방의원 네트워크 워크숍 참석

“의정활동 지원하는 아이디어 산실”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6/09/06 [14:51]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숙희, 전국여성지방의원 네트워크 워크숍 참석

“의정활동 지원하는 아이디어 산실”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6/09/06 [14:51]

▲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의회 김숙희 의원은 지난 2~3일 구리시의회에서 열린 ‘전국여성지방의원네트워크 2016년 하반기 정기워크숍’에 참석했다.

김숙희 의원은 이번 워크샵이 전국여성지방의원들의 의정활동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정책과 아이디어의 산실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전국여성지방의원네트워크는 지난 2008년 전국 지방의회 여성의원 연대단체로 발족해 해외 정책 연수 뿐 아니라 우리나라 각 지역의 앞선 정책을 배우기 위해 선진지 견학 등을 실시하고 있다.

전국여성지방의원네트워크는 생활과 밀접한 지역현안을 개발, 정책화하고 상호 협력과 교류를 통해 여성 지방의원들의 의정활동을 강화하기 위한 전국 지방의회 여성의원 연대단체다. 현재 800여명의 전국 기초·광역의회 현역의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이번 정기 워크숍 기간에 열린 정기총회에선 제5기 공동대표단으로 최홍림 의원(더불어민주당, 전남 목포시의회), 김명숙 의원(새누리당, 강원 원주시의회), 이영순(국민의당, 광주 광산구의회)을 선출했다. 이밖에도 사무총장엔 김은주 의원(새누리당, 경기 부천시의회), 감사 정현주 의원(더불어민주당, 경북 경주시의회), 박삼숙 의원(국민의당, 인천서구의회)을 각각 뽑았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