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민원실 ‘새 단장’…고객 감동서비스 ‘시동’

사무실 리모델링 및 환경정비 등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7/02/05 [11:13]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복민원실 ‘새 단장’…고객 감동서비스 ‘시동’

사무실 리모델링 및 환경정비 등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7/02/05 [11:13]

▲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은 행복민원실을 새 단장하는 등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에 한 발짝 다가선다.

3일 화순군에 따르면 지난달 11일 원스톱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종합민원과와 인허가과 부서를 통합해 행복민원실을 신설했다.

군은 이에 따라 사무실 리모델링과 환경정비를 통해 민원인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민원을 처리할 수 있도록 내부 환경을 개선 중에 있다.

특히 기존 민원인 쉼터를 민원인 접견실로 리모델링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민원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기존 수유실과 작은도서관을 새 단장하는 등 민원인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또한 7개 팀이 들어서면서 사무공간이 협소해 민원인들의 불편한 점을 감안, 사무실 공간을 확장 하는 등 민원인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공사 중에 있다.

군 관계자는 “민원인들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6일까지 리모델링을 마무리하겠다”며 “친절도 향상 등 서비스 개선에도 최선을 다 해 고객감동 서비스를 펼치겠다”고 밝혔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