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장흥군 직원들, 8백만 원씩 상호 기부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4/04/23 [14:25]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장흥군 직원들, 8백만 원씩 상호 기부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4/04/23 [14:25]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과 장흥군
(군수 김성)은 지난 19‘2024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현장에서 고향 사랑 상호기부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구복규 화순군수, 강종철 화순부군수, 이천영 장흥부군수 등이 함께했다.

 

이번 기부는 두 도시의 발전을 응원하기 위해 화순군 직원 80명과 장흥군 직원 80명이 뜻을 모아 지자체에 800만 원씩 기부했다.

 

또한 장흥군청 화순군향우회에선 지난 19일부터 개최한 ‘2024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의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화순군에 고향사랑 기부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천영 장흥부군수는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장에서 봄꽃을 만끽하며 우리 군 직원들과 함께 내 고향 화순에 고향사랑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장흥군과 화순군의 상호기부로 두 지역의 고향사랑 기부제가 더욱 활성화되고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구복규 군수도 화순군과 장흥군은 경계를 맞닿은 인접 군으로 꾸준히 상호 협력한다면 서로 발전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이번 상호기부를 계기로 다양한 분야에서 두 지자체 간에 더욱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상호기부에 동참해 준 화순군과 장흥군 직원분들과 고향을 잊지 않고 고향사랑 기부금으로 고향 사랑을 실천해 준 장흥군청 화순군향우회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