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주 “겸허한 마음으로 주민 섬기겠다”

국민의당 중앙당 해단식서 강조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6/04/15 [17:26]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금주 “겸허한 마음으로 주민 섬기겠다”

국민의당 중앙당 해단식서 강조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6/04/15 [17:26]

▲ 지난 13일 제20대국회의원선거 나주·화순선거구에서 당선확정이 된 손금주 당선인이 부인 서진영 여사 등과 함께 당선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화순매일신문

나주‧화순 국회의원 선거에서 승리한 손금주 당선자는 15일 “짧은 기간 안에 이뤄낸 국민의당 창당과 선거 승리는 국민의당의 새로운 정치에 대한 국민들의 기대와 희망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손 당선자는 “저의 지역구의 많은 분들이 제가 내세웠던 깨끗하고 공정한 정치, 소통하고 화합하는 정치에 깊이 공감하고 지지해 주셨다“면서 ”국민의당과 저에게 앞으로 할 일이 너무 많다. 국민을 향해 충분한 소통과 함께 새로운 변혁의 정치에 대한 비전을 보여주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날 서울 마포 국민의당 중앙당사에서 열린 국민의당 선대위 해단식 및 당선자 대회에서 당선자 대표당선 인사에 나서 이같이 말했다.

손 당선자는 “앞으로 겸허한 마음으로 나주·화순 지역구민을 섬기며 또한 국민의당의 발전과 차기 대선에서의 승리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국민의당 중앙당은 이날 선거대책위원회 해단과 함께 제20대 국회의원당선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결의를 다졌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