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 만복이 깃드는 한해 되십시요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7/01/26 [14:55]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정에 만복이 깃드는 한해 되십시요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7/01/26 [14:55]

▲     © 화순매일신문

존경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그리고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고향을 찾아주신 귀성객 여러분! 반갑습니다.

정유년 올 한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아울러, 새해에는 우리 고장의 번영과 눈부신 발전이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염원하며, 군민의 화합과 안정을 이루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군 의회는 금년 한 해가 지역발전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는 시대적 사명감과 소명의식을 갖고 군민의 단합된 의지를 모으고 축적된 역량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의정운영의 최대 역점을 두고자 합니다.

군민의 기대에 부응함으로서 생산적이고 발전적으로 의회 상을 정립하기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명실상부한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정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겠으며,

각종 사업 현장을 발로 뛰면서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 대안을 제시하는 등 보다 다양하고 내실 있는 의정 활동으로 군민의 복리증진과 군정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 갈 것입니다.

아무쪼록, 고향을 찾아 그립던 친지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생활터전으로 돌아가실 때에는 고향의 정을 가슴에 듬뿍 담아 가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명절 때면 가고 싶어도 갈 곳이 없는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관심과 인정을 함께 나누는 훈훈한 설이 되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우리 군 의회 발전을 위한 뜨거운 애정과 관심을 보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늘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화순군의회 의장 강순팔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사설칼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