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생활체육회장기 종목별대회 ‘다채’

하니움 일원 17개 종목 3 천여 동호인 참여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5/08/25 [10:04]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생활체육회장기 종목별대회 ‘다채’

하니움 일원 17개 종목 3 천여 동호인 참여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5/08/25 [10:04]


‘2015 화순군생활체육회장기 종목별대회가 23일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일원에서 열렸다.

생활체육동호인의 체력증진과 건전한 취미생활을 통한 진목도모를 위해 매년 열리는 이번 대회는 하니움 적벽실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17개 종목별 임원 및 선수와 가족 등 약 3,000여 명이 참여했다.

개회식에는 27개 종목별 연합회장과 이사, 신정훈 국회의원, 구충곤 군수, 이선 의장, 문행주·민병흠 도의원과 등 많은 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식전행사로 초청가수 공연과 ‘7330 캠페인’ 체조 등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조준성 화순군생활체육회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생활체육 7330을 통해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종목별 대회를 통해 우의를 다지면서 건강도 챙기고 가족 간에 화목할 수 있다”며 “요즘 생활체육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강조했다.


구충곤 군수는 축사에서 “앞으로 생활체육은 수요자 중심으로 가야한다”며 “동호인의 바람이 무엇인지, 여러분을 위해서 군과 생활체육회가 어떻게 지원해야 하는지 깊이 고민해서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체육 발전 유공 공로패로 국회의원상에는 최연식 페어글라이딩 연합회장, 군수상은 장민구 풋삿연합회장, 의장상 최용호 이사, 생활체육회장상에는 이건 정구연합회장과 조영택 그라운드연합회장이 각각 수상 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