具 군수, 하계 전지훈련 선수단 격려

“훈련 불편 없도록 최선 다해달라”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17/08/07 [19:50] 글자 크게 글자 작게

具 군수, 하계 전지훈련 선수단 격려

“훈련 불편 없도록 최선 다해달라”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17/08/07 [19:50]

▲     © 화순매일신문

구충곤 군수는 7일 화순군 공설운동장 주경기장과 하니움체육관에서 전지훈련 중인 축구팀과 배드민턴팀 선수단을 격려했다.

구 군수는 이날 오전 공설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경기 중인 초등학교 축구부를 격려한데 이어 하니움 실내체육관에서 훈련 중인 배드민턴 청소년국가대표팀 코치 및 선수들과 화순군을 찾아주신데 대한 감사의 인사를 나누었다.

특히 공설운동장에서는 축구 경기를 마친 울산 삼호초등학교와 광주 경양초등학교의 선수들을 격려한 뒤 배드민턴 전지훈련장을 찾아 “우리 군의 우수한 체육시설에서 훈련을 마치고 좋은 결실 이루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전지훈련 관련부서에 훈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     © 화순매일신문

화순군 관계자는 “8월 1일부터 20일까지 배드민턴 국가대표팀과 전국초등학교 축구부 9개팀 357명이 전지훈련에 돌입하여 무더위 속에서 체력강화 및 기량향상을 위해 훈련 중에 있다”고 밝혔다. 특히 “우수한 체육 인프라, One Stop 서비스 지원 등 관내 숙식을 조건으로 전지훈련 팀을 유치하고 있다”며 “이번 하계 전지훈련팀은 한국은행 관광지출 경제적 파급효과 유발계수를 적용한 결과 3억 6천여만원의 지역경제 파급효과로 이어질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