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라라서 전남학생수당 사용하세요”

어린이직업체험관서 수당 사용시 커피쿠폰 혜택 등 사용 독려 이벤트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4/03/20 [14:47]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키즈라라서 전남학생수당 사용하세요”

어린이직업체험관서 수당 사용시 커피쿠폰 혜택 등 사용 독려 이벤트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4/03/20 [14:47]

 

  © 화순매일신문

풍성한 문화 콘텐츠, 진로체험이 가능한 키즈라라에서 전남학생교육수당 사용하세요

 

어린이직업체험테마파크 키즈라라(대표이사 문팔갑)가 전남도교육청이 전국 최초로 전남지역 초등학생 전체에 지급하는 전남학생교육수당 사용처로 등록하고 적극적인 동참 분위기에 나섰다.

 

키즈라라는 지난 19전남학생교육수당사용처로 등록을 마치고 키즈라라 어린이직업체험관과 영유아체험관에서 전남학생교육수당 바우처카드(전남 꿈 실현 공생카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키즈라라는 전남도교육청 사업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키즈라라에서 전남학생교육수당 사용시 커피쿠폰을 제공키로 하는 등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호남지역 최대 규모로 지난해 3월 정식 개관한 어린이직업체험테마파크 키즈라라는 개관 1년 만에 광주·전남·북지역에서 많은 학교, 유치원, 어린이집 학생들이 현장학습으로 방문하고 있는 등 수도권 못지않은 시설과 접근성으로 현장학습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키즈라라 어린이직업체험관에서는 소방관을 비롯해 뉴스앵커, 치과의사, 스튜어디스, 조종사, 은행원, 유튜버 등 30여개에 달하는 직업체험이 가능하다.

 

문팔갑 대표이사는 전남지역 학생들의 기본권 존중, 꿈 지원 위해 시행되는 전남학생교육수당 지급 사업이 가치있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키즈라라도 열심히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