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라라·(주)오콘, 캐릭터 라이선스 ‘업무협약’

화순매일신문 | 기사입력 2020/04/21 [15:28]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키즈라라·(주)오콘, 캐릭터 라이선스 ‘업무협약’

화순매일신문 | 입력 : 2020/04/21 [15:28]

  © 화순매일신문


키즈라라(대표이사 최영근)는 지난 17일 애니메이션 캐릭터 제작사 오콘(대표이사 김일호)과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 및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콘은 뽀롱뽀롱 뽀로로제작뿐 아니라 선물공룡 디보’, ‘토이캅’, ‘꼬마히어로 슈퍼잭등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을 지속적으로 발표하고 있다.

 

어린이 직업체험테마파크를 건립 중인 키즈라라는 이번 오콘과 계약을 체결하고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카페를 추가로 조성할 계획이어서 유아를 포함한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호남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일호 대표이사는 키즈라라의 사업 분야에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저작물을 활용한 콘텐츠 및 키즈카페 건립에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근 대표이사는 이번 라이선스 사업권 계약 체결로 오콘의 인기 캐릭터와 어린이 콘텐츠 사업의 협력으로 현재 추진 중인 어린이 직업체험관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사업의 성공을 기반으로 지역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며 화순의 랜드마크가 되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키즈라라가 추진 중인 어린이 직업체험테마파크는 내년 5월 그랜드 오픈을 목표로 화순군 도곡온천관광지에 어린이 직업체험관과 키즈카페, 편의시설 등을 건립 중에 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지리산국립공원 반야봉 상고대 ‘활짝’
이전
1/36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